대우건설,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협력회사 성장이 대우건설의 성장"
상태바
대우건설,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협력회사 성장이 대우건설의 성장"
  • 박주범
  • 승인 2023.03.3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 간담회 참석자 단체사진
동반성장 간담회 참석자 단체사진

대우건설이 지난 30일 서울 앰버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2023년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2007년부터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최우수사 및 우수협력사 수를 늘리고 안전, 품질분야 우수사를 추가 선정했다.

백정완 대우건설 사장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회사가 역경을 딛고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로 자리 매김하기까지 여기 계신 협력회사 분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이룰 수 없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우수 협력사에게는 계약우선권을 부여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제원 마련 등 다양한 상생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협력회사 선정 및 평가시에도 환경, 안전, 사회, 지배구조를 고려한 공급망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고 협력회사가 지속가능경영 추진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올해 상생협력기금 출연 및 우수협력사의 ESG평가 지원 등 우수 협력사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를 통해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대우건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