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오늘 SM 주총 참석 안한다 "지금 해외에 있어"
상태바
이수만, 오늘 SM 주총 참석 안한다 "지금 해외에 있어"
  • 김상록
  • 승인 2023.03.3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만 전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가 31일 SM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이 전 프로듀서는 이날 기자들에게 보낸 입장문을 통해 "제가 오늘 주총 현장에 나설 것이라는 보도로 인해 다른 기자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저는 지금 해외에 있다. 글로벌 뮤직의 세상에 골몰 중"이라며 "기자 여러분들과 저, 그리고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나 세상을 위한 즐거운 축제를 벌이게 되는 날을 고대하며, 다시 한번 기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말씀드린다"고 했다.

이 전 프로듀서는 또 "제 이름을 따서 창립했던 에스엠이 오늘로서 한 시대를 마감하게 된다. 소회가 없을 수 없겠습니다만, 제가 오래전에 가수로서 불렀던 노래, '행복'의 가사가 이 모든 과정을 대변해 줄 수 있지 않을까 한다"며 가사 일부 구절을 전했다.

이날 낮 12시 서울 성동구 아크로서울포레스트D타워 2층에서 열리는 '제 28회 SM엔터테인먼트 정기주주총회'에서 SM 현 경영진과 카카오가 추천한 인사들이 사내외 이사로 대거 입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카오는 최근 공개매수를 통해 기존 1대 주주였던 하이브를 제치고 SM 최대 주주가 됐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