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 임직원 멘탈케어 위해 윤홍균 정신과 전문의 초청 강연
상태바
한세예스24홀딩스, 임직원 멘탈케어 위해 윤홍균 정신과 전문의 초청 강연
  • 이수빈
  • 승인 2023.03.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가 지난 30일 윤홍균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원장을 초청해 ‘안정된 인간관계와 번 아웃의 예방’이라는 주제로 전사강연회를 실시했다.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저자이면서, tvN 교양프로그램 ‘어쩌다 어른’, ‘세바시’ 등에 출연해 인문학 강사로도 얼굴을 알린 정신과 전문의 윤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일, 자기계발, 육아, 효도 등 많은 스트레스 상황에도 건강한 멘탈을 유지하고, 스스로 번아웃을 예방할 수 있는 해법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이번 강연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는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기획해 건강하고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의 전사강연회는 2011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대표적인 사내 교육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역량 강화 및 구성원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매월 임직원들이 희망하는 주제의 유명 강연자를 초청하여 수준 높은 강연으로 직원들로부터 큰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프라인 뿐 만 아니라 온라인까지 교육 인프라를 확대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참여 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

지난 1월에는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를 초청해 ‘대한민국 소비트렌드의 흐름과 시사점’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2월에는  이화여자대학교 최재천 교수를 초청해 ‘생태적 전환, 기후 및 생물다양성 위기’를 주제로 강연회를 열었다. 

한세실업은 2019년 P&C(People&Culture)팀을 신설하고 한세예스24홀딩스를 포함한 전사 사내 교육은 물론 사내 문화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신입 사원의 빠른 적응을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직무뿐 아니라 다양한 외국어 교육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사진 한세예스24홀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