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패널 50% 할인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패널 5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3.03.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비스포크 냉장고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와 김치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비스포크 패널 할인행사'를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패널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냉장고 키친핏 4도어·1도어,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키친핏 4도어·1도어 제품이다. 제품 설치 후 6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패널 교체 시 사용할 수 있는 삼성닷컴 전용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에너지 소비효율을 강화하고, 편의성은 늘린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했다.

AI기술을 통해 냉장고 사용 패턴을 분석하고 작동을 최적화 해 1단계로 에너지를 최대 10% 절약할 수 있고, 2단계로 사용자가 냉동실 온도 조절을 설정해 추가로 최대 5%를 더 절약할 수 있다.

▲자동으로 동그란 위스키볼 아이스와 각진 큐브 아이스를 만들어주는 '오토 듀얼(Auto-dual) 아이스메이커' ▲대용량의 물을 자동으로 채워주는 오토 필(Auto-fill) 정수기와 디스펜서를 쇼케이스 안쪽에 배치한 '베버리지 센터(Beverage Center)' 등이 적용됐다.

2023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기존 비스포크 오리지널 컬러 뿐만 아니라 세련된 메탈 소재의 '바이브 다크 그레이'와 낮은 채도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새틴 세이지 그린'의 신규 색상으로도 출시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냉장고는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주방가전 트렌드 변화를 선도해왔다"고 말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