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블레이드 BX’워킹화 인기, 누적 판매 13만족 돌파!
상태바
프로스펙스 ‘블레이드 BX’워킹화 인기, 누적 판매 13만족 돌파!
  • 이수빈
  • 승인 2023.03.3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스테디셀러 워킹화 ‘블레이드 BX’의 누적 판매량이 13만족을 넘었다고 30일 밝혔다.

블레이드 BX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았던 2021년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프로스펙스만의 워킹 사이언스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그 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호조에 힘입어 프로스펙스는 2022년 어퍼(갑피) 부분에 가볍고 지지력이 좋은 엔지니어드 자카드소재를 적용한 2세대 제품을 출시, 기존 제품과 함께 전년대비 약 30% 증가한 7만족이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이어갔다. 

블레이드 BX는 프로스펙스 워킹화 라인 중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스테디셀러를 확보했다는 점에서 매우 유의미하다. 

이에 프로스펙스는 올해 SS시즌 한국타이어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솔을 적용한 ‘블레이드 HK’를 새롭게 출시하며 프리미엄 워킹화 시장 장악력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블레이드 HK는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타이어 트레드 패턴을 아웃솔(밑창) 바닥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업퍼(갑피)는 부드러운 원단 위에 오염에 강한 고급 스킨 소재를 적용해 생할 방수 기능과 함께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초경량 고탄성 소재의 페박스(Pebax®)와 미드솔(중창) 부분의 G-프레임 등 기존에 검증 받은 워킹 기술력은 유지됐다. 

2세대 제품은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한층 넓힐 수 있도록 네이비, 블랙 신규 색상을 새롭게 공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