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평창 용평리조트서 ‘23 블랙야크 클럽데이’ 개최 [kdf B.Yak]
상태바
블랙야크, 평창 용평리조트서 ‘23 블랙야크 클럽데이’ 개최 [kdf B.Yak]
  • 이수빈
  • 승인 2023.03.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환경의 달을 맞아 오는 4월 29일 강원도 평창군 용평리조트에서 아웃도어인의 대축제 ‘2023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개최한다.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2023 블랙야크 클럽데이’는 등산 등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BAC(Blackyak Alpine Club) 회원들을 위한 대규모 축제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도전의 가치와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장으로 꾸며진다.

블랙야크가 운영 중인 BAC는 론칭 10년차를 맞은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산을 ‘소통’과 ‘공감’의 장으로 이끌어내며 2023년 2월 기준 회원 수 39만 명을 넘어섰다. 

클럽데이는 BAC 회원 중 사전 신청자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BAC 등산대회’, ‘BAC 올림픽’, ‘하나의 백두대간’ 퍼포먼스 및 ‘성난 고래와 그린야크의 노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BAC 등산대회’는 프로그램 사전 신청자 250명을 대상으로 진행, 발왕산 정상까지 주어진 시간 내에 오른 팀 중 1등에게는 히말라야 트레킹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BAC 올림픽’은 줄다리기, 팔씨름, 힐러닝, OX 퀴즈 등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클럽데이의 대표 퍼포먼스 ‘하나의 백두대간’은 백두산에서 지리산까지 이어지는 한반도의 산줄기를 표현하며 한반도의 평화와 안녕을 기원한다. 또한 히말라야 등반의 기회가 주어지는 클럽데이의 최대 이벤트 ‘히말라야 트레킹 추첨’으로 50 명을 선발한다.

블랙야크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홍보대사로 발탁된 국민밴드 ‘YB’ 윤도현과 함께하는 환경 콘서트 ‘성난 고래와 그린야크의 노래’가 이어진다. 클럽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BA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