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리브랜딩 방향성 담은 리뉴얼 매장 문정직영점 오픈
상태바
네파, 리브랜딩 방향성 담은 리뉴얼 매장 문정직영점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3.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리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리뉴얼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네파 문정직영점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리뉴얼 매장이다.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라는 슬로건의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철학이 적극 반영됐다.

네파는 자연과 함께하는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매장 디자인 및 환경을 새롭게 구성했다.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테이블 등을 배치하고, 리사이클 소재의 페인트로 내부 벽체를 도색해 환경 친화적인 방향성을 담았다. 전체적으로 우드 마감재 및 그린 컬러를 적용해 자연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네파만의 철학을 강조했다.

올해 리뉴얼된 상품 라인업을 위한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고객 편의성 및 효율성을 대폭 높였다.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테크니컬 아웃도어 웨어 라인인 ‘마운틴 디비전’과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 두 가지를 중심으로 TPO에 따른 디스플레이존을 구현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쇼핑환경의 최적화를 위해 휴게공간과 피팅룸의 면적을 기존 대비 확장하고 조도를 낮췄다.

네파는 문정직영점을 시작으로 ‘자연의 즐거움’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매장 리뉴얼 작업을 순차 전개할 예정이다. 올해는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 등 총 30여 개 매장 개편을 계획하고 있다.

네파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