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김혜자 도시락 릴레이 기부...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
상태바
GS25, 김혜자 도시락 릴레이 기부...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
  • 민병권
  • 승인 2023.03.30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안나의 집에 1100인분의 김혜자 도시락 전달을 시작으로 릴레이 기부 활동에 돌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 활동은 GS25와 배우 김혜자의 '따뜻한 밥 한끼 나누기' 의지에 힘입어 추진됐다. 

릴레이 기부 방식으로 시작된 이번 나눔 활동은 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시락을 처음 전달한 안나의 집은 노숙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변화와 가장 기본적인 권리인 의식주를 해결해주기 위해 노숙인급식소를 운영하는 사회복지 법인이다.  

GS25는 지난 23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1100인분의 김혜자 도시락을 전달했다. 

4월에는 원주시와 손잡고 사회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김혜자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총 1800인분의 김혜자 도시락 물량을 마련해 결식아동 중심의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 부문장은 “고물가 시대에 나눔의 가치를 담아 기획된 김혜자 도시락의 취지를 적극 살려 이번 김혜자 도시락 릴레이 기부를 추진하게 됐다”며 “GS25의 김혜자 도시락이 편의점 가성비 도시락 열풍의 물꼬를 튼 것에 이어 기부, 나눔 문화 또한 편의점 업계 전반으로 확산시키는데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GS25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