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변덕스런 봄날씨에 안성맞춤 액티브웨어 선봬
상태바
마운티아, 변덕스런 봄날씨에 안성맞춤 액티브웨어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3.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는 ‘그 어떤 바람에도’ 걱정없이 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환절기에 입기 좋은 가벼운 기능성 자켓과 등산화, 가방 등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2레이어 원단으로 방풍 및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포플라자켓’은 깔끔한 남성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메쉬 소재의 안감을 적용해 통기성이 좋아 초여름까지도 입을 수 있으며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부터 스포츠, 등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방수 워킹화 ‘레이스’를 함께 매치하면 젖은 땅에서도 걱정 없이 움직일 수 있는 액티브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여성에게는 화사한 라벤더 컬러로 포인트 주기 좋은 ‘포르토방수자켓’이 있다. 물이 스며들기 쉬운 봉제라인에 방수 처리를 한 심실링 공법과 2레이어 원단으로 방수는 물론 외부의 습기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는 방수와 방풍 기능이 탁월한 마운티아의 아토쉘(ATTO SHELL) 원단을 사용했다.

당일 산행용으로 메기 좋은 12L 소형배낭 ‘버드’도 있다. 가슴벨트와 허리벨트는 무게 분산을 돕고, 어깨 끈과 등이 맞닿는 부분에는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갖췄다. 배낭 하단에는 레인커버가 있어 우중 산행도 걱정 없다. 라벤더 색상과 블랙 두 가지가 있다.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시밀러룩으로 입고 싶다면 ‘에스타테자켓’이 제격이다. 나일론 100%의 방풍 자켓으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제품이다. 남성용에는 블루 그레이, 다크 네이비, 딥 그레이가, 여성용에는 라벤더와 라이트 옐로우가 있다.

사진 마운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