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 '떠나볼까!' 투미와 함께한 화보 공개
상태바
배우 이세영 '떠나볼까!' 투미와 함께한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와 함께했다. 다양한 매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세영, 투미와 작업한 화보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뿐만 아니라 신비로우면서도 시크한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모던한 수트와 컬러감 있는 니트 셋업, 캐주얼한 데님 룩 등에 투미 가방을 매치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세영 특유의 싱그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투미의 아이코닉한 ‘보야져 컬렉션’과 잘 매치되어 더욱 빛을 발했다. 

투미의 보야져 컬렉션은 ‘지속 가능성’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대변하는 컬렉션으로 재활용 소재를 핵심 디자인에 접목시켜 탁월한 품질과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여성 컬렉션이다. 

봄 시즌에는 기능성을 갖춘 트렌디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주요 스타일을 선보이며, 유선형의 특유의 부드럽고 우아한 무드를 가방에 적용시켜 스타일리시한 커리어 우먼들에게 적합한 현대적인 디자인과 사이즈로 재해석했다. 

셀리나 백팩,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발레타 토트와 같이 리론칭한 베스트셀러와 루비 백팩, 애들레이드 호보 크로스바디, 로하 슬림 힙백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에서 더욱 다양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미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 캐리어인 '19디그리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일락, 미스트, 코랄 컬러의 캐리온 스타일이 이번 화보에서 보야져 컬렉션과 함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깔끔한 정리가 가능한 내부 구조를 갖춘 투미의 19디그리 컬렉션은, 날렵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실루엣으로  이세영의 밝고 세련된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투미 화보,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투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