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그루밍族 선언,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모델로
상태바
다나카 그루밍族 선언,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모델로
  • 이수빈
  • 승인 2023.03.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나카(김경욱)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다나카가 비레디 제품을 통해 그의 평소 스타일과 다르게 가볍고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은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서 오는 4월 3일 공개한다.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코미디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비레디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으며, 지속력은 강하지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우린과 녹차 추출물, 동백오일로 구성한 '인텐시브 히트 프로텍터(Intensive Heat Protector™)' 기술을 적용해 반복된 드라이로부터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동시에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에 탄력을 부여한다. 
 
'에어리 헤어 그루밍 토닉'은 모질에 상관없이 손질하기 편하게 정돈해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모발에 볼륨을 준다. '에어리 헤어 컬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고정력이 뛰어나 컬과 볼륨을 살리면서 세팅한 헤어 스타일을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가장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에어리 헤어 스프레이'는 적절한 각도로 미세하게 분사되는 것이 특징이며 뭉침 없이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