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힙키즈들의 트렌디한 컬러풀 아우터 바람막이 출시 
상태바
MLB키즈, 힙키즈들의 트렌디한 컬러풀 아우터 바람막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는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 가능하면서 기능성을 겸비한 키즈 바람막이를 출시했다.

스포츠, 아웃도어의 전유물이었던 바람막이는 이번 시즌 MLB 키즈를 만나면서 프리미엄하면서도 힙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MLB키즈 바람막이는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로 가볍고 구김이 적다. 후드 부분에 패커블 주머니가 달려 있어 아이들이 접어서 휴대하기에 간편하다.

이번 23SS 시즌에는 셔링 디테일이 달린 원피스 느낌의 여아 바람막이 점퍼가 추가되어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원단 표면에 조직감이 있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고,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사를 혼용,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를 비롯해 라이트 민트, 로얄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등 5가지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풀한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같은 컬러의 베이직 패커플 햇을 함께 매치하면 좋다. 

메쉬 안감으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접어서 포켓 수납이 가능한 버킷햇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이 달려 있어 바람에도 벗겨지지 않고 꼭 맞게 착용 가능하다.  

사진 MLB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