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엠버서더로! 섹시美 계보를 잇다
상태바
BTS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엠버서더로! 섹시美 계보를 잇다
  • 이수빈
  • 승인 2023.03.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가 됐다. 캘빈클라인의 2023년 봄 컬렉션을 입은 정국의 화보는 그의 자유롭지만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성공적으로 표현해 냈다.

포트그래퍼 박종하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90년대 스트레이트 데님과 바디 진, 릴렉스 핏 데님 셔츠,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 릴렉스 핏 스탠다드 로고 크루넥 티 등 새로운 스타일의 정국을 포착했다.

정국은 평소 운동으로 단련된 탄탄한 보디라인을 공개하며 여유롭고 자신만만한 포즈를 유지했다.

이번 발표에 대해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조나단 보텀리는 "우리는 문화적 영향력과 가치가 우리 브랜드와 일치하는 글로벌적인 인재와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정국은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그의 음악과 스타일 모두를 통해 전 세계의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보기 드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캘빈클라인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고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밝혔다.

BTS 정국은 "오랫동안 캘빈클라인의 팬이었고, 새로운 글로벌 엠버서더가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캘빈클라인의 유산과 브랜드 가치가 저에게 울림을 줄 정도로 이번 파트너십은 매우 특별합니다. 제 음악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이고, 저는 이 파트너십이 그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라고 봅니다. 제가 참여한 캘빈클라인 첫 캠페인에서 사람들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 캘빈클라인(Calvin Klei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