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오리지널 직업 ‘기검사’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기검사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세 번째 오리지널 직업으로 ‘기검’을 통한 근거리 공격과 ‘어검’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을 바탕으로 적을 무력화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붉은신석 특별상점’ ‘고대 수호령 [극]’ ‘기간제 칭호’ ‘MAVE: 마을’ ‘수화 계곡’ 등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했다.
붉은신석 특별상점은 기간 한정 상점으로 출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총 4만개의 ‘붉은신석’을 붉은신석 특별상점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간제 칭호는 다양한 전장 콘텐츠에서 상위 순위에 등극하는 이용자들에게 부여되는 콘텐츠다. MAVE: 마을은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를 테마로 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을이다.
수화 계곡은 ‘서화족’이 꽃과 풀이 가득한 ‘수화 계곡’을 차지하기 위해 ‘수화 마을’을 공격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서버 ‘절세미인’을 선보였다.
또 4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수화 마을 수호 작전’ ‘수화 계곡을 지켜라!’ ‘판도라 챌린지’ 등의 이벤트를 통해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수화 주화’ ‘수화의 이슬’ '판도라의 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