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내국인 고객대상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
상태바
신라免, 내국인 고객대상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
  • 이수빈
  • 승인 2023.03.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신설하며 내국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신설하고, 고객 리뷰 컨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는 등 인터넷면세점 추가 개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개편은 신라면세점을 즐겨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고, 고객 인터뷰에서 도출된 내용을 중점적으로 기획에 반영했다.

고객의 니즈를 더욱 직접적으로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리뷰 컨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부각하여 배치했다. 고객이 작성한 리뷰 및 숏폼 컨텐츠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하는 리뷰 페이지를 전진 배치하고, 고객이 직접 리뷰 및 숏폼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원했던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선보이고, 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신상원정대’는 4월 중 모집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무상 지원 받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 포스트 코로나에 적극 대비하고자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한바 있다. 고객 맞춤의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구매고객 누구나 제작할 수 있는 1분 이내의 영상 리뷰 ‘숏폼(Short-Form)’ 포스팅 기능도 도입했다. 쉽고 편리한 쇼핑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신규 이커머스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러한 개편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면세업계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다. VIP 전용 뷰티클래스를 확대해 글로벌 차원으로 확산하고, 전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화상상담서비스 ‘라뷰온’ 대상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개편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리뷰왕 이벤트를 열어 모든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를 남겨준 고객 3명을 추첨하여 향수 정품(50ml)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누아, 아임프롬 브랜드의 베스트 리뷰 작성시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한 팁핑 포인트 5천포인트를 지급하고 아누아 수분 앰플, 아임프롬 마스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