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X하준우, 줄넘기 클래스 성료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X하준우, 줄넘기 클래스 성료
  • 이수빈
  • 승인 2023.03.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25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 야외광장에서 진행한 ‘줄넘기 주니어 국가대표 하준우의 줄넘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클래스는 블랙야크 키즈의 운동화 ‘점핑’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하준우 선수에게 크록하 줄넘기 동작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신청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클래스는 하준우 선수의 멋진 줄넘기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직접 ‘크록하 줄넘기’의 동작들을 배워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크록하 줄넘기’는 하준우 군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음악 줄넘기 기술이다. 셔플의 일종인 크록하 댄스와 줄넘기를 접목시켜 속도가 무척 빠르고 난이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깜짝 이벤트도 진행됐다. 하준우 군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에 이어 추첨을 통해 뽑힌 3명에게는 운동화 ‘점핑’이 제공됐다. ‘점핑’은 신발 중창에 있는 구멍(ACT HOLE)이 지면 형태에 맞춰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바닥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탁월하게 흡수한다. 

이날 클래스 수강생 전원에게는 줄넘기, 리유저블백과 함께 블랙야크 키즈의 BKC허슬티셔츠OV, 책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오거나이저 및 블랙야크 키즈 롯데백화점 동탄점 23SS 30% 할인 쿠폰이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사진 블랙야크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