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위스키 브랜드 최초 매거진 'B’ 선정돼
상태바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위스키 브랜드 최초 매거진 'B’ 선정돼
  • 이수빈
  • 승인 2023.03.2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The Balvenie)’가 한 호 마다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 소개하는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B’에 위스키 브랜드 최초로 지명되어 no.93 호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매거진 B는 균형 잡힌 브랜드를 한 호에 하나씩 심층적으로 다루는 브랜드 다큐멘터리다. 브랜드가 지닌 철학과 숨은 스토리, 감성, 문화까지 포괄적으로 담고 있으며, 일시적인 뉴스나 트렌드가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소개하고 있다. 국내에 이어 영문판으로도 발행되면서 전 세계에 출간하고 있으며, 40여 개국의 글로벌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미디어다. 

이번에 출간하는 no.93는 위스키의 역사와 함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발베니’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위스키는 팬데믹 이후 홈술과 혼술 문화가 확산되며, MZ세대를 주축으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제작 공정이 복잡하고, 투자 비용이 커 타 주류에 비해 전문성이 높고 품질과 시간이 비례한 위스키 희소성의 가치를 담고 있으며, 위스키 브랜드 중 발베니가 최초로 선정돼 진행한다. 해당 호에서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발베니의 브랜드 스토리와 그 안에서 수십 년 동안 몸담은 장인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발베니는 매거진 'B' no.93 출간을 기념해 4월 6일, 12일 ‘B Talk’ 행사 및 시음회를 사운즈한남에 위치한 ‘매거진 B 한남’에서 진행한다. 

사진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