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3-아이 러그 보트 슈즈 컬렉션 출시
상태바
팀버랜드, 3-아이 러그 보트 슈즈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는 보트에서 영감을 받은 3-아이 러그 보트 슈즈와 의류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팀버랜드 3-아이 러그 보트 슈즈 (Timberland® 3-Eye Lug Handsewn boat shoes)’은 1973년 오리지널 팀버랜드 부츠가 출시되고 5년 후인 1978년에 탄생했다.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팀버랜드만의 아이코닉한 부츠로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나 이번 시즌엔 더욱 대담하고 진보적인 디자인과 부츠의 튼튼한 러그 아웃 솔, 수작업으로 만든 갑피가 결합하여 새로운 아이콘으로 재 탄생되었다. 

팀버랜드 3-아이 러그 보트 슈즈 남성용, 여성용.

이번 시즌에 출시되는 대표적인 남성용과 여성용 3-아이 러그 보트 슈즈는 견고한 접지력과 뛰어난 내구성의 러그 부츠 밑창, 팀버랜드만의 프리미엄 가죽으로 제작된 갑피, 미끄럼 방지 및 푹신한 쿠션감을 더해주는 EVA 풋 베드로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다른 남성용 팀버랜드 어센틱 7-아이 츄카 부츠는 기존 팀버랜드 보트 슈즈의 디자인을 한층 더 새롭게 끌어올린 제품으로서 팀버랜드 부츠가 지닌 고유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데일리 룩 과도 색다르게 매치가 가능한 제품이다. 

팀버랜드 어센틱 7-아이 츄카 부츠

팀버랜드만의 작업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유틸리티 스타일링과 상징적인 보트 슈즈의 장인 정신을 반영한 새로운 의류 컬렉션도 함께 출시했다.

대표 의류 제품인 코튼 햄프 데님 초어 재킷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패브릭, 80% 오가닉 코튼과 20% 햄프(마)가 혼합된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3개의 외부 포켓, 내부 포켓 및 견고한 쿼드 스티칭이 실용성을 더했다. 100% 재생면으로 제작된 SS 샵 셔츠 (SS Shop Shirt)는 꼼꼼한 바느질 디테일, 포켓 디자인, 전체적인 크롭 실루엣에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일상복처럼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팀버랜드만의 상징적인 보트 슈즈 컬렉션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 및 팀버랜드 롯데월드몰점 외 전국 주요 정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팀버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