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자연주의 뷰티 뱀포드,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팝업 오픈
상태바
英 자연주의 뷰티 뱀포드,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3.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가 전개하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는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친화적이고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다양한 분야의 검증된 글로벌 클린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데, 주요 브랜드로는 뱀포드를 비롯해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압솔루시옹,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와 선데이즈, 프랑스 헤어케어 브랜드 크리스토프 로빈 등이 있다.

레이블씨의 대표 브랜드 뱀포드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창립자의 철학을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내추럴 앤드 홀리스틱 리빙(Natural and Holistic Living)’을 추구한다. 신체적인 건강함 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함을 모두 추구하는 생활 방식을 지향한다.

현재 레이블씨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본점, 비이커 한남,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중이고, 더현대서울에는 뱀포드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뱀포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서 오는 6월 16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뱀포드의 브랜드 철학에 기반하여 '자연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휴식'이라는 컨셉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우드와 클린한 스톤 마감재를 사용해 매장을 구성했다.

제라늄, 로즈, 재스민 등 식물성 성분으로 제작된 핸드 앤 바디워시& 로션, 샴푸, 컨디셔너, 핸드크림과 로즈마리, 릴리 오브 더 밸리, 인센스, 피그 리프, 캔디드 오렌지 등 다양한 향의 디퓨저, 숙면을 돕는 필로우 미스트 등 주력 제품을 판매한다.

뱀포드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라늄 바디·헤어케어 제품 50ml 2종,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필로우 미스트 10ml,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필로우 미스트 50ml,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만원 금액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