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자연美 담은 '23 여름 남성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 선보여 [kdf outdoor]
상태바
디올, 자연美 담은 '23 여름 남성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 선보여 [kdf outdoor]
  • 이수빈
  • 승인 2023.03.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함께할  2023 여름 남성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의 손길로 탄생한 이번 여름 컬렉션은, 다양한 룩을 통해 자연에 대한 재발견과 탐구의 기회를 선사한다. 자연을 예찬하는 디올의 여름 시즌 액세서리 중 스니커즈와 샌들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2023 여름 컬렉션의 B31 스니커즈는 톤온톤 또는 대담한 컬러의 워프 까나쥬 코스모 러버 디테일이 돋보인다. 여기에 특별한 솔과 함께 하이킹 슈즈 제작에 사용되는 탁월한 기술력으로 완성되어 아웃도어 활동에 도움을 준다. 아웃솔은 ‘러버 패드’로 보강해 더욱 탁월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CD Diamond 시그니처 디테일로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했다.

DIOR WARP 샌들은 우아한 품격과 가벼운 감각, 그리고 스포츠웨어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유서가 깊은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디올만의 탁월한 노하우가 돋보이는 러버 소재의 워프 까나쥬 모티브가 적용되어 독보적이고 대담한 감성을 자아낸다. 

여기에 CD 다이아몬드 시그니처를 재해석한 코드 스토퍼가 더해져 예상을 뛰어넘는 놀라움을 선보여 특별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우아하고도 아웃도어 웨어의 기능성을 결합한 디올의 새로운 에센셜 아이템인 B31 스니커즈와 디올 웝(warp) 샌들은 전국 디올 남성 부티크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올(DIO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