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중소기업과 K-브랜드 홍보...우수 제조기업 대면상담회 개최
상태바
GS25, 중소기업과 K-브랜드 홍보...우수 제조기업 대면상담회 개최
  • 민병권
  • 승인 2023.03.22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수출입 MD

GS25가 우수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GS25와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우수한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이달 22일 코엑스 3층 스타트업 브랜치 회의장에서 열리는 ‘MD주관 수출상담회’에 참여한다.

GS25에서 수출입을 담당하는 MD(Merchandiser)와 제조기업 간 해외 진출에 대한 1:1 대면상담 방식으로 진행된다. 

GS25는 우수 제조기업을 선정해 해외 5개 국가(중국, 베트남, 홍콩, 몽골, 대만)에서 열리는 현지 판촉전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GS리테일이 진출해 있는 해외 채널에도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S25와 한국무역협회는 수출 경험과 해외 네트워크가 부족한 중소 제조기업의 수출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1년부터 수출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GS25와 한국무역협회는 중소 제조기업의 수출 지원 사업이 제조기업의 성장과 우수한 K-브랜드 상품들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동반성장의 새로운 활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은주 GS리테일 수출입파트장은 “경험과 네트워크가 부족한 우수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해 방향성을 함께 살펴보고 기회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상담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조기업의 해외 수출 판로 확대와 성과창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등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GS리테일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