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시어서커 재킷 등 산뜻한 ‘요트클럽’ 화보 공개
상태바
네파 키즈, 시어서커 재킷 등 산뜻한 ‘요트클럽’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가 23SS시즌 테마 하에 산뜻하고 청량한 세일러 아이템과 함께 ‘요트(YACHT) 클럽’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의 23 SS 시즌 테마 액티비티인 ‘요트’를 메인 컨셉으로 여름철 소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네파 키즈는 ‘요트’를 통해 승부를 겨루는 경쟁 위주의 스포츠가 아닌 나만의 스포츠를 찾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반영했다.

화보 속에서는 봄과 여름을 이어주는 산뜻하고 청량한 느낌의 셋업과 세일러 디테일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주력 제품은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시어서커 소재의 방풍자켓이다. 시어서커 소재는 땀과 열의 배출이 잘 되고 가벼우며, 구김 없는 소재로 관리가 편안해 여름철 휴양지룩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마린 프린트 시어서커 자켓’은 시어서커 소재에 독특한 감성의 디지털 프린트를 적용한 여름철 방풍자켓이다. 마린룩을 테마로 한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수채화 기법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가슴에 로고 자수와펜과 등판에 그래픽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린 시어서커 자켓’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시어서커 방풍자켓이다.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컬러 배색으로 인해 여름 시즌에 스포티하게 착용하기 좋다. 가슴에 로고 자수와펜과 등판 그래픽 요소를 적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동일한 시어서커 소재의 ‘마린 시어서커 반바지’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하다.

사진 네파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