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스트릿 감성의 예스아이씨와 ‘스트릿 테니스’ 콜라보
상태바
리복, 스트릿 감성의 예스아이씨와 ‘스트릿 테니스’ 콜라보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3.17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Reebok)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23일 정식 출시한다. 

다양한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들과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을 펼치는 리복이 이번에는 국내 인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손을 잡았다. 두 브랜드가 만난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스트릿 테니스다’. 

128년 역사의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에서도 탄탄한 헤리티지가 있는 리복의 DNA에 예스아이씨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을 더해 기존의 일반적인 테니스룩에 혁신적인 변주를 더했다. 

테니스 코트 위의 역동적인 순간을 담기 위해 리복과 예스아이씨는 과감한 패턴을 컬렉션 전반에 걸쳐 주요하게 사용했다.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트로피컬 패턴을 스포티즘과 스트릿 콘셉트로 재해석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개성 넘치는 스트릿 감성 속에 두 브랜드의 로고를 조화로운 구성으로 전면에 배치해 두 브랜드의 새로운 만남을 집중 조명했다. 

협업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트랙 셋업과 바람막이 셋업이 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독특한 컬러 배색으로 개성 넘치는 스트릿 테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가벼우면서도 생활 방수가 용이한 소재를 사용해 활용도가 높다.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자카드 니트 소재의 카라 티셔츠, 스타일리시한 핏의 모자, 포인트로 활용하기 쉬운 숄더백 등 총 2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리복과 예스아이씨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3월 23일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리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의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AK 플라자 분당점, 고양 스타필드점 매장 외 예스아이씨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스아이씨는 2017년 시작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로, 한가지 방식에 규정되지 않고 입는 사람의 개성에 따라 다채롭게 구현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착용감과 내구성 등 옷의 기능은 물론, 독창적인 표현기법과 색채,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착용자의 개성 발현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