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야상형 재킷 外 토들러 라인 봄 신상 2종 출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야상형 재킷 外 토들러 라인 봄 신상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1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이번 봄 시즌 첫 토들러 라인 신상 3종을 출시했다고17일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는 작년 가을 키즈 시장 확대를 위해 처음으로 100~120 사이즈의 토들러 전용 라인을 선보이며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 봄 신상품 3종은 작년 가을·겨울 제품에 이어 봄 옷으로는 처음 출시되는 제품이다.

봄 신상 3종은 BKT고드윈자켓, BKT이든리버시블자’ 자켓 2종과, 스웻셔츠 BKT하니맨투맨티셔츠 와 조거팬츠 BKT하니조거팬츠 구성의 상하의 셋업 1종 구성이다. 모두 남아와 여아가 함께 입을 수 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봄 날씨에 입기 좋은 야상형 자켓 BKT고드윈자켓이 있다. 경량 타슬란 소재로 자연스러운 구김이 멋스럽게 남고, 귀여운 와펜과 등쪽 그래픽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살렸다. 후드와 포켓, 소매 밴드 적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컬러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느낌의 모스와 옐로우 딥이 있다.

BKT이든리버시블자켓은 이름처럼 하나의 자켓으로 두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겉은 깔끔한 솔리드에 뒷판에 레터링 나염으로 포인트를 줬고, 안쪽은 아기자기한 전판 프린팅을 적용해 다양한 분위기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밑단은 이밴드로 잡아주고, 목과 소매를 시보리로 마감해 캐주얼하게 입기 좋다. 내구성이 좋고 활동이 편한 부드러운 소재로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핑크와 그린 2 종.

따로, 또 같이 매치해 입기 좋은 셋업도 있다. 크림, 카키, 핑크 제품별로 다른 디자인의 그래픽을 적용한 BKT하니맨투맨티셔츠와 양쪽 아웃 포켓으로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BKT하니조거팬츠는 토들러 라인만의 캐주얼하고 귀여운 감성을 담아냈다. 상하의 모두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미니쥬리 소재를 적용했다. 하의는 크림, 카키, 그레이 구성이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