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 캠페인·프로모션 전개..."고객·업체간 정보 비대칭 없앤다"
상태바
한샘, ‘한샘몰’ 캠페인·프로모션 전개..."고객·업체간 정보 비대칭 없앤다"
  • 박주범
  • 승인 2023.03.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몰은 아파트로 찾기, 언택트 3D 제안서, 리모델링 매니저 등 홈리모델링 시공 신뢰도를 높이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한샘몰은 아파트로 찾기, 언택트 3D 제안서, 리모델링 매니저 등 홈리모델링 시공 신뢰도를 높이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한샘이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은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찾아볼 수 있는 전이 특징이다.

영상은 “정보가 없으면 늘 당하니까”, “리모델링 1급정보 한샘이 전체공개” 등의 카피와 “어디랑 하든 속지 마시라고”라는 멘트를 통해 고객과 업체간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줄이기 위한 기능을 소개한다.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한샘 공식 SNS계정과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내달 17일까지 쌤페스타를 를 통해 홈리모델링·홈퍼니싱 등을 할인 판매한다. 홈리모델링에서는 리모델링 금액대별로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홈퍼니싱(가구·생활용품)은 매주 월·목요일마다 책상·식탁 등을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한샘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팩 ▲첫 구매 포인트 더블적립 ▲하나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매일 오전 10시 500명에게 최대 3만원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한샘 김진태 대표는 “한샘몰은 리모델링 시장의 자재,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전체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사진=한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