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쉬웨더웨어, 브리티시 감성의 23 써머 레인 컬렉션 공개
상태바
락피쉬웨더웨어, 브리티시 감성의 23 써머 레인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유브랜즈의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가 23 써머 레인 컬렉션, ‘New Beginnings, and Journeys’와 함께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과 변화, 일상으로의 여정’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계절의 변화에 적응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락피쉬웨더웨어만의 감도 높은 스타일로 연출했다. 

이번 시즌은 웨더 코트와 윈드 쇼츠, 클로그와 레인부츠는 물론 레인 버킷햇, 쁘띠 스카프, 레그 워머 등 새로운 계절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시즌 키 아이템인 ‘3 레이어 쉘 웨더 코트’ 브리티쉬 클래식 무드에 유틸리티 디테일을 더한 웨더 트렌치 코트로 볼륨감 있는 A라인의 실루엣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넥 비죠 장식, 넉넉한 수납의 더블 레이어 포켓, 손목 밴드 등 실용성 높은 디테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코코아, 라벤더, 레몬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라이트웨잇 시티 윈드 브레이커’와 ‘컴팩트 웨더 숏 점퍼’‘윈드 쇼츠’ 등 보다 다양해진 의류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락피쉬웨더웨어는 갑작스럽게 내리는 봄비와 장마철을 대비한 새로운 디자인의 레인 슈즈와 액세서리도 대거 출시했다. 와이드한 쉐입과 청키한 굽의 ‘헤이든 클로그’와 발목 위로 살짝 올라오는 숏 기장의 ‘헤이든 부츠’는 트렌디한 오블리크 토(Oblique Toe)의 귀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초경량 소재와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비 오는 날을 대비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넓은 챙과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와이드 브림 스트랩 버킷햇’과 삼각형의 쁘띠 스카프, 메리제인, 스니커즈, 레인 슈즈 등과 연출하기 좋은 립 레그 워머 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락피쉬웨더웨어 23 써머 레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 무신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락피시웨더웨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