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실내건축대전 서포터즈 '홈뮤즈드' 2기 모집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실내건축대전 서포터즈 '홈뮤즈드' 2기 모집
  • 김상록
  • 승인 2023.03.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서포터즈 '홈뮤즈드' 2기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을 홍보하고 젊은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홈뮤즈드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와 공동 주최하는 실내건축대전의 역대 수상자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다. 이번에 모집하는 홈뮤즈드 2기는 지난 2022년 제34회 실내건축대전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 접수는 이달 20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지원자 중 1차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대면 면접을 진행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문의는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하면된다.

선발된 홈뮤즈드 2기는 4월 초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4년 1월까지 총 10개월간 실내건축대전을 알리고 실내건축 분야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우수 활동자들에게는 포상과 함께 KCC글라스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해까지 13년째 실내건축대전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