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속으로 떠나는 특별한 힐링 여행…롯데홈쇼핑, 롯데 아라이 리조트 첫 선
상태바
눈 속으로 떠나는 특별한 힐링 여행…롯데홈쇼핑, 롯데 아라이 리조트 첫 선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3.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이달 19일 최고급 시설을 갖춘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상품을 특집 방송으로 판매한다.

롯데 아라이 리조트[롯데홈쇼핑 제공]
롯데 아라이 리조트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호텔이 2017년 일본 니가타현에 개장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020년 미쉐린 가이드 니가타 특별판’에서 ‘최고 편안한(Top Class Comfort)’ 등급 호텔로 소개된 최고급 리조트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은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다테야마 알펜루트’, 나가노를 관광하는 3박4일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높이 2,450m의 산봉우리로, 1년 중 4월부터 두 달 간만 20m 높이의 설벽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나가노의 유명 사찰 ‘젠코지’, ‘지옥 계곡 야생원숭이 공원’ 관광이 포함되어 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현금 200만 원(2명),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8명), 룸 업그레이드(40명) 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TV본부장은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로 꼽히는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 상품을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새로운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 반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새로운 여행 상품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