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 실시
상태바
블소2,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 실시
  • 박성재
  • 승인 2023.03.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 2’가 대규모 업데이트 ‘역습’을 15일 실시했다.

블소2는 신규 액션 시스템 4종을 추가하며 액션성을 강화했다. 이용자는 후방 이동, 신규 액션 무공, 위세 게이지 시스템, 탈출 등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시로, 파사, 야루 서버는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3층의 신규 월드 보스 ‘재앙의 귀면술사 흑마영’을 선보인다. 보스를 처치하면 ’영원의 심장’ ’불사의 비원’ 등 전설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4인 파티 던전 ‘나선의 미궁’에 2구역을 추가했다. 1구역보다 높아진 최고 난이도로 구현했다. 2구역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는 ‘최후의 번개’ ‘휘장’ ’진화의 균열’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소울 효과 ‘공명기’를 업데이트했다. 전투에서 절대자 풍신, 뇌신의 소울을 함께 착용하고 각 소울의 효과가 모두 활성화되었을 때 공명기를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 리뉴얼, 체인지도 선보인다. 모든 액티브 무공에 더 강력한 ‘초월’ 단계를 추가하고 무기별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다. 클래스 체인지를 원하는 이용자는 역습 업데이트 푸시 보상으로 받은 클래스 체인지권을 활용하거나 상점의 ‘클래스 전환’ 탭에서 구매하여 진행할 수 있다.

사진 엔씨소프트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