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5회 오스카 시상식 샴페인 카펫위 ★★, 구찌 패션 퍼레이드
상태바
제95회 오스카 시상식 샴페인 카펫위 ★★, 구찌 패션 퍼레이드
  • 이수빈
  • 승인 2023.03.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카 차스테인, 에이셉 라키, 셀마 헤이엑, 이드리스 엘바 등 스타들이 선택한 구찌 룩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의 구찌 룩을 공개했다.

구찌를 입은 여신 제시카 차스테인
구찌를 입은 여신 제시카 차스테인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 수상자 발표를 맡은 제시카 차스테인은 실버 크리스털과 시퀸 엠브로이더리 디자인의 커스텀 가운을 착용하고 80 캐럿 차보라이트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라이언 헤드 모티브의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로 완성한 구찌 룩으로 시상식을 찾았다.

좌. 리한나와 함께한 에이셉 라키/ 우. 이드리스 알바
좌. 리한나와 함께한 에이셉 라키/ 우. 이드리스 알바

래퍼이자 가수 리한나의 연인 에이셉 라키는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의 더블-브레스티드 턱시도에 화이트 이브닝 셔츠와 블랙 보타이를 매치한 후, 블랙 페이턴트 레더 레이스업 슈즈로 완성한 완벽한 구찌 룩을 선보였다. 

최우수 감독상 시상자인 영국 출신 배우 이드리스 엘바는 커스텀 미드나잇 블루의 자카드 턱시도에 화이트 이브닝 셔츠와 블랙 보타이, 블랙 페이턴트 레더 로퍼를 매치하고 구찌의 타임리스 워치 컬렉션인 G-타임리스를 착용했다. 

좌.셀마 헤이엑 피노/ 우 로렌조 주르졸로
좌.셀마 헤이엑 피노/ 우. 로렌조 주르졸로

국제영화상 발표를 맡은 셀마 하이엑 피노는 커스텀 오렌지 시퀸 엠브로이더리 가운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랐다.영화 ‘애프터썬’으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폴 메스칼은 아이보리 컬러의 더블-브레스티드 커스텀 턱시도 재킷에 화이트 이브닝 셔츠, 블랙 보타이, 블랙 페이턴트 레더 레이스업 슈즈를 착용했다. 

이탈리아 영화배우 로렌조 주르졸로는 블랙 크리스털 엠브로이더리 커스텀 턱시도에 베이지 이브닝 셔츠와 블랙 타이를 착용하고 블랙 레더 레이스업 슈즈로 완성한 룩을 선보였다. 

사진 구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