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S FW 하이서울패션쇼 개막! K-패션의 미래 선보여
상태바
2023 SS FW 하이서울패션쇼 개막! K-패션의 미래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3.15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서울패션쇼의 스타트, 세컨드 아르무아의 패션쇼로 화려하게 막올려!

글로벌 패션도시 서울에서 패션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는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가 동대문 DDP패션몰 창작스튜디오에서 막을 올렸다. 

하이서울패션쇼, 오프닝, 세컨드아르무아 쇼.
하이서울패션쇼, 오프닝, 세컨드아르무아 쇼.

이번 쇼는 패션 전용관으로써 조명과 음향 등 연출 시스템이 모두 갖춰져 있고 대규모 인원의 관람이 가능한 곳인 서울패션창작 스튜디오에서 17일까지 총 12번의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창작스튜디오의 리모델링 개관 후 첫 쇼인 ‘2023 하이서울패션쇼’는 2023년 사계절의 패션트렌드를 모두 선보이기 때문에 개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14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단독쇼 10회와 연합쇼 2회로 선보이며, 15일 11시에 진행된 세컨드 아르무아의 패션쇼는 동기간내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의 개막을 알리는 오프닝 무대가 됐다.

패션에 관심있는 소비자와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W컨셉’과 ‘HAGO’, ‘서울쇼룸’ 등의 패션 플랫폼과 연계해 ‘하이서울패션쇼 브랜드 한정 쿠폰 프로모션’과 ‘룩 북으로 보는 온라인 런웨이’, ‘쇼핑 라이브 방송’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여 브랜드를 알리며, 디자이너들의 실질적인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하이서울패션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