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현대百 ‘위스키 잇' 대전에 '카발란·노마드' 출전
상태바
골든블루, 현대百 ‘위스키 잇' 대전에 '카발란·노마드' 출전
  • 박주범
  • 승인 2023.03.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스페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주최하는 스피릿 대전 ‘위스키 잇(whisky Eat)’에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스페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가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캐스크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캐스크 ▲노마드 등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김동욱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위스키 잇 행사 참가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의 비전인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를 실천하고자 하는 노력에서 비롯됐다”며 “타이완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 ‘노마드’ 등 새로운 위스키 세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란은 2006년에 ‘킹카그룹(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카발란에서 생산하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다. 노마드는 스코틀랜드에서 증류 및 올로로소 쉐리 캐스크에서 1차 숙성된 후 쉐리 와인의 본고장인 스페인에서 2차로 페드로 히메네즈 쉐리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되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