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x 배윤영 ‘테슬레저 컬렉션’ 봄 화보 공개 
상태바
디아도라x 배윤영 ‘테슬레저 컬렉션’ 봄 화보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3.14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가 2023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브랜드 앰베서더로 활약 중인 글로벌 탑 모델 배윤영의 브랜드필름과 화보도 공개했다.   

올해부터 디아도라는 브랜드의 핵심인 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원피스부터 스커트 등 기본 의류부터 테니스화, 라켓백 등 전 부분에서 라이프스타일뿐 아니라 테니스 전문가용도의 퍼포먼스 라인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에 디아도라의 2023 봄 컬렉션 테마도 ‘테슬레저(테니스+에슬레저)’로 정했다. 테슬레저는 일상 속 여가생활과 코트 룩의 경계를 아우르는 테니스 아이콘에 디아도라만의 특별한 매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테슬레저’ 주제에 걸맞게 컬렉션은 편안함, 스타일, 크로스오버 세 가지 키워드의 세련된 조합에 집중했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활동 반경에서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실루엣과 길이, 컬러 등에 변주를 주며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오버핏 상의에 플레어 스타일의 숏 스커트 등으로 테니스 룩을 일상에서, 일상 룩을 코트에서 즐기는 크로스오버 디자인이 특징이다.퍼플과 그린, 베이지 등 일반적인 색감도 채도를 과감하게 높였다.  

배윤영과 함께 한 화보 주제는 ‘디아도라만의 봄’이다. 올해는 색상 자체만으로도 주목을 끄는 높은 채도의 블루, 핑크 등을 전면에 내세워 디아도라만의 봄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배윤영은 이제껏 디아도라에서 볼 수 없던 Y2K스타일까지 능숙하게 소화하며 운동복을 일상복으로 재해석한 테슬레저 룩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선사한다.  

굵은 검정 뿔테안경의 배윤영을 더욱 돋보이게 한 선명한 블루의 ‘그랜드 슬램 자켓’은 올 시즌 주력제품이다. 레트로 분위기를 물씬 담은 풍성한 오버핏 실루엣과 힘 있는 블루 컬러가 포인트. 

셋업으로 나온 그랜드 슬램 스커트는 A라인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이너팬츠가 있어서 테니스 운동복으로도 제격이며, 자켓과 함께 입으면 자연스러운 테니스코트 룩을 일상에서도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포티한 분위기를 보다 포멀하게 풀어낸 ‘테슬레저 반팔 원피스’도 대표 아이템이다. 무릎 위를 껑충 올라오는 경쾌한 기장과 신축성 있는 소재 사용으로 움직일 때 걸리는 부분 하나 없이 편안하다. 허리 부분 스트링은 취향대로 조이거나 풀 수 있고, 장식효과가 있어 멋스럽다. 

올 시즌 가장 핫한 소재인 데님을 사용한 자켓도 눈에 띈다. ‘테니스라이프 데님 자켓’은 깔끔한 셔츠 카라에 짧은 크롭 기장이라 데님 특유의 편안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다. 

스니커즈는 디아도라의 베스트셀러인 매직 바스켓 시리즈로, 한국 독점 에디션인 ‘포멀 가든’ ‘메디터레니언 블루’ 등 총 2종이다. 모델명에까지 컬러를 반영할 정도로 봄의 화사함을 듬뿍 담았다.  

디아도라와 브랜드 앰베서더인 글로벌 탑 모델 배윤영이 함께 한 브랜드 필름 영상과 화보는 디아도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SNS(사회관계망서비스), 유튜브 등 온라인채널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디아도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