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싱가포르 창이공항 듀플렉스 '고객체험형' 매장 인기 끌어 
상태바
신라免, 싱가포르 창이공항 듀플렉스 '고객체험형' 매장 인기 끌어 
  • 이수빈
  • 승인 2023.03.1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2015년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선보인 듀플렉스 매장이 인기를 끌고있다.

위드코로나에 따른 싱가포르 창이공항 이용자수가 올해 들어 (1월~2월) 지난해 동기 대비 5배 이상 급증하면서 고객체험형 공간으로 조성된 듀플렉스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신라면세점은 2015년 싱가포르 창이공항 면세점에 1층은 화장품 판매 매장, 2층은 화장품을 체험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매장을 열었다. 

명품 화장품 브랜드의 뷰티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에게 화장품, 향수와 관련해 상담을 해주고, 고객들은 고급 화장품을 직접 체험하고 여행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와 스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컨셉의 신라면세점 듀플렉스 매장은 창이공항 측으로부터 ‘창이공항의 유통 환경을 변화시키고 공항의 쇼핑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은바 있다.

최근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그룹이 주최한 ‘2022 원 창이 앱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싱가포르 창이공항의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이어 인천공항에 듀플렉스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창이공항 듀플렉스 매장 오픈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인천공항에 접목해 공항 상업시설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사진 신라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