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완벽한 스윙을 만드는 스타일, 23 봄 컬렉션 공개 
상태바
힐크릭, 완벽한 스윙을 만드는 스타일, 23 봄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3.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 그룹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23 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Style Makes Swing! 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를 메인 테마로 완벽한 스윙을 만드는 골프웨어, 기분 좋은 스윙을 만드는 골프웨어를 표방한다. 

봄 시즌 화보를 통해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두잉 전용 ‘리노브’ 라인과 편안한 활동성과 폭넓은 활용도를 강조한 리조트룩 컨셉 ‘리버스’ 라인의 착장을 선보였다. 

리노브 라인의 주요 제품은 경량성과 스트레치 등 우수한 기능성을 내세운 스웨터와 아노락, 하이브리드 가디건 등으로 구성했다.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소재 하이브리드와 레이어링 코디를 제안해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에 최소한의 변형 패턴과 디테일한 봉제법으로 스윙에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힐크릭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LPGA 김효주 프로와 KPGA 박은신, KLPGA 이승연 프로가 국내외 투어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리버스 라인은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없앤 편안한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화사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빅포켓 자켓과 오버핏 점퍼, 스웻 티셔츠 등이 있다. 필드 위 시선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에 스트링, 포켓 포인트 등으로 실용도까지 더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 힐크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