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나, 운동할때도 스타일! ‘웰니스 캡슐’ 출시
상태바
모이나, 운동할때도 스타일! ‘웰니스 캡슐’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앵의 우아한 여행 철학을 담은 프랑스 백 & 트렁크 브랜드 모이나(Moynat)에서 새로운 삶의 방식과 완벽한 자기 관리를 제시하는, ‘웰니스 캡슐(Wellness Capsule)’을 공개한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캔버스 1920 소재와 그레이 & 실버 컬러의 M 모노그램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한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 토트 리본'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쇼퍼 스타일의 백이다. 캔버스 1920 소재와 M 모노그램 패턴, 앞면 중앙의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리본 디테일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자아낸다. 사이즈는 GM과 MM 두 가지로, 가벼운 산책이나 일상적인 운동 등에도 이상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동일한 모노그램 패턴과 리본 디테일로 장식된 지퍼 파우치 제품인 '오 파우치'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요가 클래스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요가 매트리스 홀더, 보틀 홀더도 제안한다. 모두 동일한 소재와 패턴이 활용되었고, 코냑 컬러의 소가죽 손잡이와 안감 등 메종의 노하우가 담긴 디테일과 완벽한 마감 처리,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요가 매트리스 홀더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소프트 핑크 컬러의 요가 매트는 세트로 구성된다.

이번 ‘웰니스 캡슐’은 국내에서는 2023년 3월부터 메종 모이나 신라, 모이나 신세계 강남점 총 2곳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모이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