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X커티스 쿨릭 화이트 데이 푸드&MD 출시
상태바
스타벅스X커티스 쿨릭 화이트 데이 푸드&MD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0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대표 시그니처 아트웍인 ‘LOVE, LOVE ME’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푸드와 MD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봄 시즌을 맞아 ‘나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ME'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중으로 이번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을 활용한 MD와 푸드 상품을 통해 ‘LOVE ME’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커티스 쿨릭 러브스 카라멜’은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카라멜과 하트 모양의 라즈베리 초콜릿을 담아 핑크와 골드 두 가지 색상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천연 과일즙을 활용한 세 가지 맛의 하트 모양 젤리인 ‘커티스 쿨릭 러브스 젤리’도 네모난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가벼운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트 모양의 ‘러브스 초콜릿 마카롱’과 ‘러브스 스트로베리 마카롱’도 새롭게 출시했다.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도 선보인다. 보냉 파우치와 투명한 버킷백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각각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원형 모양의 커티스 쿨릭 클리어 버킷백을 비롯해 피크닉 매트, 머그, 텀블러 등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커티스 쿨릭 아트웍이 새겨진 스타벅스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커티스 쿨릭 협업 푸드와 MD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으로 디자인한 다회용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스타벅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