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배우 서기, 마이클 코어스 글로벌 앰버서더로
상태바
대만 배우 서기, 마이클 코어스 글로벌 앰버서더로
  • 이수빈
  • 승인 2023.03.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3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배우 ‘서기(Shu Qi)’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표했다. 동시에 그녀와 함께한 2023 봄·여름 캠페인을 함께 공개했다. 

서기는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과 매력으로 마이클 코어스의 젯셋 무드를 소화했다.오랜 시간 젯셋 무드를 선보여 온 마이클 코어스는 세련되고 편안한 모든 여성을 위한 현대적인 스타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이클 코어스 측은 올해 초 매거진 화보에서 선보인 서기의 모던한 스타일과 우아한 애티튜드에서 브랜드가 그려온 뮤즈의 이미지와 정확히 일치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서기와 함께한 마이클코어스의 2023 봄·여름 광고 캠페인은 대담하고 매력적인 젯셋 정신으로 도심 속 오아시스를 탐험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2023 봄·여름 신제품을 입은 서기는 화창한 날씨의 골드코스트를 배경으로 아름다움과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시내를 산책하거나 고급 승용차나 개인 요트를 타는 등 다양한 컨셉을 그녀만의 자신감과 매력으로 어반 젯셋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마이클 코어스는 밝은 오렌지, 연두색 등 시선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컬러에 뉴트럴 컬러를 매치해 더욱 생동감 있고 화려한 무드의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여기에 1970년대 클래식한 복고풍 트렌드의 워싱 데님 라인을 스타일링해 럭셔리와 데일리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었다. 

사진 마이클 코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