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패션· 주얼리· 가구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모아모아!
상태바
구찌, 패션· 주얼리· 가구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모아모아!
  • 이수빈
  • 승인 2023.03.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구찌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 단장을 마친 구찌 스토어에는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인 홀스빗 1955와 구찌 다이애나 및 뱀부 1947을 비롯한 다양한 핸드백 라인과 여성을 위한 레더 소품, 레디-투-웨어, 슈즈 셀렉션, 실크 제품과 벨트, 구찌 파인 주얼리와 워치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체어와 소파, 쿠션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이는 구찌 데코 컬렉션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과 구찌 펫 컬렉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새로워진 구찌 스토어에서는 엔틱함이 더해진 대리석 파사드가 주변 환경에 자연스러운 빛을 선사하며 고객들을 맞이한다. 내부에 들어서면, 하우스 시그니처 컬렉션의 모티브를 담은 세련된 핸드-페인티드 우드 플로어가 펼쳐진다. 

은은한 톤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패브릭으로 장식된 벽과 아이보리 컬러의 보아세리(Boiserie, 벽면장식)가 조화를 이뤄 전시된 제품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라인과 온화한 톤의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새로운 구찌 스토어는 특별한 빌트-인 디스플레이로 고객이 마치 내 집과 같은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클래식한 브라스 디자인에 영감 받은 디스플레이 공간을 통해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구찌 데코의 벨벳 암체어와 모노크롬 울 러그가 스토어 곳곳에 배치돼 더욱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했다.

사진 구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