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부산진출! 첫 매장오픈 예정
상태바
아르켓, 부산진출! 첫 매장오픈 예정
  • 이수빈
  • 승인 2023.03.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딕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2023년 부산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2021년 오픈한 더현대 서울과 가로수길점에 이어 국내 세 번째 매장이 될 예정이다.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아르켓은 좋은 선택을 보다 쉽게 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위한 영감을 제공하는 모던한 마켓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여성과 남성, 아동을 위해 사려 깊게 만들어진 패션 및 액세서리 컬렉션과 함께 홈을 위한 인테리어 에센셜 제품을 제공한다. 

아르켓의 매니징 디렉터 페르닐라 울파르트(PernillaWohlfahrt)는 “한국에 계속해서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부산의 고객들과 하루빨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새로운 매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르켓을 경험할 수 있고 국내 커뮤니티에서 존재감을 넓힐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매장은 아르켓의 모던한 라이프스타일 마켓의 컨셉을 통해 폭넓은 셀렉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내에는 스웨덴의 유명 셰프 마틴 베르그(Martin Berg)가 직접 개발하고 이끄는 아르켓 카페도 자리 잡을 예정이다. 자연의 맛과 건강하고 윤리적으로 생산된 재료를 바탕으로 개발한 베지테리안 메뉴와 시즈널 페이스트리, 전 세계 최고의 산지에서 조달한 오가닉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아르켓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