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카톡 '스마일배송 비즈니스 채널' 오픈..."셀러 매출·편의강화 노력"
상태바
G마켓, 카톡 '스마일배송 비즈니스 채널' 오픈..."셀러 매출·편의강화 노력"
  • 박주범
  • 승인 2023.03.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카카오톡 ‘스마일배송 비즈니스 채널’을 오픈해 판매고객을 위한 알림 서비스와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2014년 G마켓이 선보인 익일 합배송 서비스다. 주문부터 입고, 재고관리, 포장 및 배송 등 G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통한 상품 판매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준다. 

스마일배송 비즈니스 채널은 카카오톡을 활용해 스마일배송 가입부터 등록, 입고와 관리까지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는 채널이다.  SKU 등록, 입고정보 등록 및 상품 등록 등 20여개의 프로세스에 따른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19일까지 스마일배송 비즈니스 카카오채널을 추가하고, 웰컴 메시지 이후 발송되는 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양식을 기입 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판매예치금 100만원권(1명), 50만원권(2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스마일배송에 가입한 신규 판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개월까지의 물류 보관비를 전액 지원한다.

G마켓 하지은 팀장은 “앞으로도 판매고객의 매출 증대와 사용 편의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