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타플랑, 더현대 서울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 ‘비클린’ 입점 
상태바
라타플랑, 더현대 서울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 ‘비클린’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3.03.03 12: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의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클린 입점으로 라타플랑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나리 진정 라인 7종’과 ‘동해 심층 보습크림’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동해 심층 보습크림은 출시 전 사전 예약 판매 시부터 라타플랑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던 제품으로, 출시 후에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라타플랑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비클린에 입점한 라타플랑 전 제품을 3월 한달 간 25%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환절기 건조와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는 미나리 진정 세럼은 30% 할인가에, 봄이 다가오며 사용 빈도가 높아지는 미나리 진정 선크림은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라타플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타플랑 모델인 배우 고윤정의 포토카드 2종과 라타플랑 페이퍼를 증정한다. 라타플랑 페이퍼에는 모델 고윤정의 화보컷이 포함되어 있어 특히 고윤정을 지지하는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매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 1매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매를 증정한다. 또한, 비클린 내 라타플랑 매장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라인 3종 샘플 키트와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3월 4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라인 전 제품에는 20가지 주의 성분 및 동물성 원료 배제, 산호초 생태계 위협 성분 배제(선크림에 한함) 등 피부에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인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종이 패키지, 콩기름 잉크 인쇄, 친환경 종이 포장재 사용 등으로 클린뷰티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사진 라타플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아엠 2023-03-03 14:52:20
몸둥이 필러 한가득 성형괴물마네킹녀 자격증 고윤정 제정신인가 어디서 성형한사진 올리고 자빠졌나 초등학교때 이미고친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