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하이브리드 뉴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네파, 하이브리드 뉴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과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지난 해 첫 선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에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신제품 하이플로우 쿠시는 러닝화에서 각광받는 소재 피백스(PEBAX®)의 우수한 반발탄성에 주목해 이를 등산화에 적합한 형태로 적용했다. 타 소재 대비 에너지 손실률을 대폭 낮춰줘 혁신적인 추진력을 경험할 수 있다. 

겉면에는 폴리우레탄 캐스팅(PU Casting)을 기반으로 한 엔 가드(N-GUARD) 공법이 적용돼 내구성에 오염방지 기능까지 갖췄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 방수기능에 방풍, 투습 기능도 갖췄다. 하이플로우만의 에너지 쿠시 아웃솔은 등산 시 최적의 쿠셔닝과 최상의 충격흡수를 제공하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가 함유돼 우수한 접지력도 갖춰 안정감을 높였다. 착화 시 편리한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조절이 가능한 초정밀 핏을 구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PEBAX®)와 에너지 쿠시 아웃솔의 기능과 함께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걸을수록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갑피에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하다. 

라이트 포스 브이3 아웃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탄성을 갖췄으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해 접지력도 뛰어나다.

 

네파는 ‘드라이브 하듯 길을 즐긴다’라는 메인 카피 하에 하이플로우 쿠시 TV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혁신적인 추진력과 최적의 탄성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플로우 쿠시의 착용감을 자동차에 비유해 드라이브 하듯 편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하이플로우 쿠시와 브랜드 모델 안유진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이 어우러져 자연 속 트레킹의 즐거움을 전한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