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는 가고, 화려한 메이크업 컬러의 귀환(歸還)! [KDF MAKE-UP]
상태바
마스크는 가고, 화려한 메이크업 컬러의 귀환(歸還)! [KDF MAKE-UP]
  • 이수빈
  • 승인 2023.03.0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펜데믹 3년, 엔데믹 선언을 앞두고 3년 내내 사람들의 얼굴을 가리운 마스크에서 자유로워 지고 있다. 3년간 거의 색조메이크업을 포기한 여성들이 23년 봄을 맞아 색감을 찾으려 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을 민감하게 포착한 뷰티 브랜드에서는 지난 3년간의 공백은 없었던 듯 봄의 따사로움, 화사함을 담은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클리오의 브랜드 페리페라는 '23 SS 신상 ‘튤립올로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바르기만 해도 인간튤립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봄 웜톤에게 제격인 라이블리한 코랄 컬러를 표현한 아이템이다.

페리페라 ‘튤립올로지 컬렉션’은 브랜드 인기 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스틱,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코랄 컬러의 신규 호수를 선보이며 밝고 사랑스러운 웜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페리페라 ‘튤립올로지 컬렉션’ 신제품은 2일부터 8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최대 2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는 23년 SS 시즌에 ‘라이크 쉘(Like Shell)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팔레트와 블러 틴트,하이라이터로 구성됐다.

‘무드 아이 팔레트’는 버터리한 질감과 높은 밀착력의 제품으로, 바닷가의 조개 콘셉트에 맞춰 맑고 소프트한 컬러와 글리터를 더해 한 층 더 영롱하고 화사한 컬러감을 선보인다. 팔레트에 조개 양각과 자개 글리터를 더해 여성소비자들의 감성에 어필한다.

몽글한 제형으로 사랑받았던 ‘포기 블러 틴트’도 라이크 쉘 컬렉션 출시와 함께 07쉘리, 08 코랄린 의 2가지 신규 호수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크쉘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이는 투명하고 맑은광의 ‘쉘 글로우 하이라이터’는조개와 진주의 반짝임과 뽀얀 무드를 담아 은은한 광채를 연출한다. 2가지 컬러로 구성, 고퀄리티의 소성 기법으로 만들어져 곱고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투명하게 발색 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크 쉘 컬렉션 제품들은 3월 2일부터 전국 홀리카 홀리카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라이크 쉘 콘셉트에 맞춰 구매 품목에 따라 조개 키링 및 하이라이터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는 전용 팬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 각 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