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 독립유공자 후손에 장학금..."“SK ZIC 1L당 1000원 적립”
상태바
SK엔무브, 독립유공자 후손에 장학금..."“SK ZIC 1L당 1000원 적립”
  • 박주범
  • 승인 2023.03.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무브 이중우 e-Fluids 사업실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흥사단 독립유공자후손돕기본부 이춘재 상임대표(왼쪽에서 네 번째), 흥사단 조성두 이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달 24일 서울 종로구 흥사단 본부에서 열린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이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엔무브가 3.1절 104주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한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은 고객이 제품 구매 시 1L당 1000원을 적립해 흥사단에 기부하는 행사다. 흥사단은 기부금을 바탕으로 독립유공자 후손 중고대학생 50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지난달 24일 SK엔무브는 서울 종로구 흥사단 본부에서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전할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한 바 있다. 흥사단은 도산 안창호 선생이 설립한 민족운동단체로 독립유공자 후손 돕기와 교육 등 지역사회 풀뿌리 시민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흥사단에 따르면 현재 독립유공자 후손의 약 46%가 정부 저소득층 기준(중위소득 50% 미만)에 해당하고 있다.

SK엔무브 이중우 실장은 “3.1절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독립유공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SK엔무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