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데일리 저자극 각질 케어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 출시
상태바
메디힐, 데일리 저자극 각질 케어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한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3월 올리브영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의 기술력을 담은 ‘네모 패드’를 출시하고, 올리브영부터 화해, 파우더룸 등에서 진행된 여러 어워드에서 총 11관왕을 달성,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메디힐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는 그날 쌓인 각질을 그날 닦아내는 동시에 모공과 블랙헤드를 한 번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부드러운 미세 엠보 원단과 저자극 각질 분해 성분으로 부담없이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무리가 없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각질 분해 효소인 파파야 효소와 모공 청소에 효과적인 약산성 LHA를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하다. 패드 단 한 장으로 피부 각질부터 모공, 블랙헤드까지 3중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비건 인증을 받은 빅 사이즈 사각 엠보 원단은 보풀이 일어나지 않아 부드럽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메디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올리브영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토엔자임 각질 패드’ 본품 90매에 리필 90매를 추가 구성한 더블 기획 제품을 최대 28%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메디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