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스틱골프, 23 SS 봄 오렌지·라임 등 필드룩에 에너제틱한 컬러를![KDF GOLF]
상태바
발리스틱골프, 23 SS 봄 오렌지·라임 등 필드룩에 에너제틱한 컬러를![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3.03.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가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23 SS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리드미컬 퍼포먼스(Rhythmical Performance)’라는 테마 아래 발리스틱만의 강렬하고 생동감 있는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다이내믹하고 다양한 물 연출을 통해 발리스틱 골프웨어 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에너제틱한 순간의 미학을 극대화했다. 

발리스틱골프는 시공간을 알 수 없는 무한한 공간에서 물과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한 연출로 이번 23 봄·여름 컬렉션을 시각화해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의 모습을 보였다.

발리스틱골프는 최상의 퍼포먼스와 가장 완벽한 곡선, 아름다운 탄도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곡선의 물 표현을 연출했다. 발리스틱만의 전문성과 퍼포먼스 역량을 한층 강화한 23 봄·여름 컬렉션 라인업을 선보였다.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골퍼들을 타겟으로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고성능 소재, 다양한 기능적인 디테일을 탑재, 스윙 시 최적화된 스윙 궤도를 그릴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시즌 컬러로 베이지, 카키 컬러가 추가했고, 배색 엣지 컬러로 오렌지, 라임을 활용해 유니크한 필드룩을 완성했다.

발리스틱골프는 골프 클럽과 더불어, 당신의 스코어 카드에 ‘Even Par Score’를 남길 수 있도록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어패럴과 기어를 론칭하며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 발리스틱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