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싱가포르 관광청과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100% 환율 우대"
상태바
하나카드, 싱가포르 관광청과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100% 환율 우대"
  • 박주범
  • 승인 2023.02.2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페인은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현지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미리 알려주는 것은 물론 환전, 대중교통 등의 준비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100% 환율 우대 조건으로 싱가포르 달러 환전 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싱가포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11(10명) ▲후지필름 포토북 클래식(500명) 등을 제공한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싱가포르에서 원큐페이앱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최대 1만원)로 적립해준다.

싱가포르 여행 시 원큐페이와 트래블로그를 이용하면 휴대폰으로 싱가포르 달러 충전부터 대중교통 이용, 오프라인 매장 결제 등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김지윤 주임은 “출시 6개월 만에 60만 명의 선택을 받은 트래블로그는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