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New고메밥솥과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 출시 
상태바
르크루제, New고메밥솥과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2.2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고메밥솥 신제품과 고메밥솥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 출시를 통해 고메밥솥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르크루제 고메밥솥은 밥솥에 유려한 곡선형태를 차용, 열 순환 대류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존 냄비보다 뚜껑을 더 높게 만들어 돔 이펙트(Dome Effect)를 강화해 딱딱한 식재료도 고르게 가열시켜준다. 전문 셰프, 요리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집밥 회귀템’으로 불리면서 국내 솥밥 열풍을 이끌어왔다.

촉촉하고 쫀뜩한 맛의 솥밥을 완성해주는 고메밥솥이 보다 다양한 취향에 맞게 전 컬러와 사이즈로 선보인다. 마르세유 컬러가 2.0L, 2.8L 두 가지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되고, 레인보우 컬렉션에서 2.8L 주황, 솔레이 컬러, 북유럽 컬렉션에서 2.0L 피그, 머랭, 시솔트, 마린 컬러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고메밥솥의 전체 라인업이 완성됐다. 고메밥솥 2.0L는 3~4인 분량, 2.8L는 4~6인 분량으로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은 고메밥솥으로 더욱 다채로운 요리를 가능케 해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바스켓을 함께 사용하면 튀김이나 데치기 등이 가능하다.

고메밥솥에 물을 붓고 ‘메쉬 바스켓’ 안에 재료를 넣은 후 뚜껑을 덮어 가열하면 더 손쉽게 더 맛있는 스팀 요리도 만들 수 있다. 열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3개의 돌출 받침대가 있어 싱크대나 조리대에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르크루제 ‘고메밥솥’ 전 라인업과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르크루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