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체형에 맞는 컨템포러리 애슬레저룩 ‘세이에라’ 런칭
상태바
한국인 체형에 맞는 컨템포러리 애슬레저룩 ‘세이에라’ 런칭
  • 이수빈
  • 승인 2023.02.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 뷰티셀렉션이 신규 패션 브랜드 세이에라(Seiera)’를 공식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이에라는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소개했다.

세이에라는 ‘say’를 변형한 형태의 ‘sei’와 시대를 의미하는 ‘era’의 합성어다. 혼란한 시대를 각자의 방식으로 의미있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컨템포러리 애슬레저 브랜드로, 단순 운동용 의류를 넘어 여러 여성복과 쉽게 섞여 다양한 믹스매치 구성으로 쉽게 손이 가는 패션을 지향한다.

세이에라 제품은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편안하고 오래 입어도 변형 걱정이 없어 실용성도 갖췄다. 애슬레저 대표 아이템인 레깅스의 경우 국제 프리미엄 브랜드의 ‘라이크라 블랙 (Lycra black)’ 원사와 피치 기모 등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한국인 체형에 맞춘 웨어러블 디자인도 특징이다. 삼각 거셋을 추가해 Y존을 커버, 힙과 종아리에 라인 패턴을 추가 적용해 부담없이 단벌로도 착용 가능하다. 

런칭에 맞춰 세이에라가 공개할 23  봄·여름 신제품은 총 21종이다. ‘애슬레저룩’의 대표격 아이템인 레깅스와 탑, 메쉬 재킷은 물론 일상 활용도가 높은 스커트, 니트와 가디건까지 선보인다. 전 제품 모두 프리미엄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글로벌 심사•검사 기관 ‘인터텍(Intertek)’에서 실시한 원단 시험결과 변형과 보풀 등이 적은 ‘적합’ 판정을 받았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세이에라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3 봄시즌 전 제품은 오는 3월 20일까지 한 달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뷰티셀렉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